전시 《하얀 밤 까만 초대》_ 연계프로그램 《X의 주안상》

전시《하얀 밤 까만 초대》
2020.9.18(금) – 9.27(일)
12:00 – 18:00 *월 휴관
입장료 없음⠀
_
연계프로그램《 X의 주안상》
9.18 – 9.19 (금,토)
9.23 – 9.26 (수,목,금,토)
18:30 – 20:20 / 21:00 – 22:50
*사전예약제 (유료)

판소리 만화경_보성소리 심청가

판소리 만화경

박인혜의 <판소리 만화경>은 소리꾼의 궁금증에서 시작된 문학적, 사회적, 음악적 접근법을 관객에게 제시하며, 심청가의 전반부와 후반부를 2회에 걸쳐 들려준다.

거울을 이용해 갖가지 색채무늬를 볼 수 있도록 고안된 시각적 완구 ‘만화경(萬華鏡)’처럼, 다양한 접근의 판소리 해설을 통해 판소리의 다각적인 특징을 감각할 수 있을 것이다.

보안클럽 콘서트 : 이한얼트리오

보안클럽 콘서트 : 이한얼트리오
“본래의 조건으로 되돌아가는 것은 죽는 것이다. 그런 연유로 음악은 망망대해 한복판의 ‘섬’이다. 익사하게 될 자를 제외하면 일체의 접근이 불가능한 섬.”

김종관시어터 《오늘과 하루》

‘김종관 시어터’에서는 그가 품고 있는 장르를 펼칩니다. 서정적으로 흐르는 단편과 실험적인 트레일러를 상영하며, 감독이 촬영한 사진과 소장품을 보안스테이 41번 방에서 예약제로 관람할 수 있습니다. 이번 전시 기간 중 보안클럽에서 공연되는 2인 극 <빈 집>은 그가 쓰고 연출한 연극으로, 관객은 여리고 선율적인 글귀에서 흘러나오는 몸짓과 숨바꼭질 같은 결론, 열심히 고독을 관찰한 김종관 감독의 세계를 호흡할 수 있을 것입니다.

[보안스테이] 3월 특가할인 안내

어려운 시기를 지나는 분들에게 시절안부를 묻게 됩니다.잘들 지내시는지요?3월 한달 동안 보안스테이를 할인된 특가로 제공하고자 합니다.경복궁 경회루가 한눈에 펼쳐지고,북악산과 영추문이 보이는 경복궁 전망의 방들에서 하룻밤을 보내면서어려운 시기를 함께 지나갈 수 있었으면 합니다.

서찬석쇼 A COLLACTOR

서찬석 개인전 《오류를 지나_Through the error》 연계 프로그램

제4회 서찬석쇼 A COLLACTOR

일시 : 2020년 3월 8일 일요일 저녁 8시(약 한 시간 동안의 퍼포먼스)
장소 : 보안클럽(통의동 보안여관 신관 지하2층)
티켓 : 10,000원 (one free beer)

音樂남자 : 유대얼의 아다지에토

음악에는 따로 떨어져 존재할 수 있는 요소란 없다. 삶처럼 그저 끊임없이 체험할 뿐이다.영상에 음악을 배경으로 쓰는 상하관계 대신 포용을 택한 그의 신념 또한 음악에 대한 이해에서 비롯되었다. 품격을 간직한 언어로 만들어진 영상들이다. 오로지 유대얼만이 찾아낼 수 있는 뜻하지 못한 발견들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.

북 디자이너가 읽은 책과 만든 책

컬럼비아대학 출판부 25년 차 북 디자이너 이창재의 신간 『기억과 기록 사이』가 발간되었습니다.이번 보안클럽 프로그램에서는 그와 함께 협업한 노순택, 안옥현 사진 작가와돌베개 디자인 팀장이며 ‘동신사’로 활동하고 있는 김동신 북 디자이너를 초대하여그들이 ‘읽은 책’과 ‘만든 책’을 이야기해보는 자리를 마련하였습니다.

보안책방 : 『진주』 낭독극 장혜령 작가

일시: 2020년 2월 2일(일) 17:00
낭독자: 장혜령, 배수아, 최현지
참가비: 1만원
장소: B2 보안클럽 

보안클럽: 연희탐색

과정을 살펴보는 ‘연희 탐색’
치열하게 연희를 고민하고 공연을 만들며 살아가고 있는 8명의 연희자들의 시연, 열린 형태의 네트워킹을 통해 그들의 열정과 삶 속 예술을 관객들에게 직접 드러내고, 연희 장르의 다양한 범주와 동시대의 방향성을 나눠보고자 합니다. 연희 탐색을 통해서 연희가 활성화될 수 있는 유통창구가 되어보길 소망합니다.

보안클럽:사이언스월든 연주회

    사이언스월든 연주회 시리즈 2 Science Walden Concert Series II ⠀ 렉쳐 콘서트 – 숨은 연결 듣기 Lecture Concert – Listening to Knot   사이언스 월든(Science Walden) 순환경제, 환경경제의 동력을 똥본위화폐* 기반으로 마련함으로써 저 성장 경제로 우리 사회가 겪고 있는 사회복지, 청년층 문제 등을 해결할 수 있는 도시 및 마을 공동체 시스템을 과학예술 융합 […]

보안소설클럽 11월의 작가 소설가 최정나

11월 21일 오후 7시 30분 『문장과 당신과 문장』  소설가 김병운
11월 28일 오후 7시 30분 『말 좀 끊지 말아줄래?』 소설가 최정나
장소 : 보안책방⁣
문의 : boan1942b@gmail.com⁣

지난 게시물 목록